적극 채용 중인 직무 🌿

 

바로 지원하기 >>

 

적극 채용중인 공고 외의 직무는 ‘인재풀’로 등록해주세요.
인재풀로 등록해주신 지원서 및 서류는 해당 포지션이 [채용 모드]로 전환되면 우선적으로 검토하며, 합격자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내부 채용 계획에 따라 검토 일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인프런과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지원서에서 “기타”를 클릭하여 새로운 직무를 제안해주세요!
언제나 새로운 활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재풀 등록하기 >>


인프랩 이라는 회사는

우리는 ‘좋은’ 정보를 ‘잘’ 전달함으로써 세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시작으로 인프런이라는 교육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이루고 싶은 꿈이 있고, 그것을 위해선 배움을 통한 성장이 필요합니다. 인프랩은 성장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커리어를 함께하는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우리는 성장기회의 평등을 추구합니다.”

인프랩 의 목표는

가치있는 사람들을 키우고 커리어를 함께.
사람들을 성장시키고 그런 가치있는 사람들의 커리어 전반을 함께 할 수 있는, 긴 호흡의 서비스와 회사를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전세계 사람들이 고마워하고 응원하는 회사로 만들고 싶어요. 사회적 의미가 있으면서도 수익적으로도 성공적인 그리고 구성원들도 행복한 회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면서도 빠르게 성장중인 회사

인프랩은 꾸준하고도 놀라운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서비스 가입회원 70만 명, 연매출 140억 원 달성, 영업이익 흑자, 매년 팀 200%, 서비스 300% 이상의 성장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단단하게, 뚜벅뚜벅 성장을 이루면서도 재정적으로도 탄탄한 흔치 않은 스타트업입니다. (그리고 2021년 4월에 60억원 투자도 유치했어요.)

최고의 복지는 좋은 동료 🙋🏻🙋🏻‍♀️

인프랩은 월요일 1시 출근, 점심식대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즐거운 분위기, 해외 워크샵 등등 좋은 복지를 지원합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복지는 좋은 팀원들과 함께 일하며 발전하는 환경이 아닐까요?
인프런은 좋은 + 능력있는 + 성실한 사람들이 모여서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복리 후생 🍖

– 월요일 오후 1시 출근
– 업무를 위한 노트북, 장비 지급
– 점심시간 1시간 30분
– 점심 식대 지원
– 자기 계발을 위한 도서비, 교육비, 건강 관리비 지원
– 인프런의 모든 강의 무제한 수강 가능
– 2개월 마다 찾아오는 리프레시 데이 
– 매월 2번의 랜덤 런치 
– 재미있는 휴가들 (생일 조기퇴근…etc)
– 청년 내일채움공제 지원

 


어떤 팀원을 찾고 있나요? 🤔

 
유산을 함께 남길 사람. 🎁

인프랩은 이미 사랑받는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고, 자생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이상은 훨씬 높은 곳에 있으며, 그곳까지 함께 갈 수 있는 능력있는 동료들이 필요합니다. 몇 년 후 인프런을 성장시킨 사람으로 당당하게 이름을 남기고 그 자체로 좋은 이력이 되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효율성, 지구력, 적극성, 그리고 유연성 😁

초기 기업이 성공적인 기업이 되려면 당연시 여겨지는 물리법칙들을 넘어서야만 합니다. 따라서 업무에 대한 높은 기준과 효율성, 지구력, 적극성을 모두 가진 분과 함께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에 대한 욕심과 그것을 이뤄낼 수 있는 능력을 모두 갖추신 분이라면 꼭 지원해 주세요.

같이해요. 🙋🏻‍♀️

인프랩은 돈, 인맥, 경험 그 어떤 것도 없이 밑바닥부터 서비스를 만들어온 역량과 잠재력이 있는 회사입니다. 좋은 분이 함께 한다면 훨씬 더 재미있고 큰 꿈을 실현해 낼 수 있는 저력을 가질 거라 생각을 해요. 함께 노력하면서 훌륭한 성장과 성취를 같이 경험할 수 있는 분을 만나게 되면 좋겠습니다. 즐겁게 일하고 성장하고 사회에 도움도 되고 돈도 많이 벌어요. ㅎㅎ

 제가(대표) 좋아하는 만화 중에 ‘헌터X헌터’의 가장 좋아하는 문구가 있어요.

“내내 원했던 건 왕묘의 진실을 확인한 것이 아니라,
함께 안에 들어갔던 녀석들과 얼굴을 마주하고 악수를 한 순간이었어.”

네. 그렇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만나서 해요. 
많이 지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tmi 1.  인프랩의 모습을 좀 더 알고 싶은 분들은 인프랩 실록(링크) 을 읽어봐주세요.
tmi 2.  우리 서비스가 시작된 이유와 극초기 모습에 대해 발표한 적이 있어요. 참고가 될 수 있을거 같아요. (https://www.slideshare.net/hodoogwaja/ss-81938573)
tmi 3.  인프랩의 복지가 궁금하다면? → 인프랩 복지를 소개해요!(링크) 를 참고하세요.  
tmi 4.  인프랩에서 일할 때 어떤 툴을 쓰는지 궁금하시다면, 생산성을 높여요 – 인프런이 일하는 법 (링크)을 꼭 읽어주세요.